시멘트성 제품

탄산칼슘은 수 세기 동안 건설 Construction 작업에서 꾸준히 사용되고 있습니다. 고대 이집트에서는 피라미드 건설에, 로마에서는 유명한 건축물을 짓는데 탄산칼슘을 사용했습니다. 천연 미네랄인 탄산칼슘에는 콘크리트, 아스팔트, 지붕재, 타일, 벽돌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원재료 특징이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. 다양하고 특정한 용도별로 사용할 수 있도록, 오미아는 입도와 입자 크기 분포를 최적화하여 균형을 맞춘 맞춤형 탄산칼슘 제품을 생산합니다. 

다양한 종류의 Betocarb®는 CCF(미립탄산칼슘)으로 콘크리트 시장에서, 레미콘, 프리캐스트 콘크리트는 물론 포장용 석재, 도관, 하수용 탱크 등 콘크리트 관련 작업에서 고품질 충전제로 사용됩니다.

CCF를 사용하면, 반건조, 플라스틱 또는 고유동 자기충전 콘크리트, 자동수평 (self-leveling) 몰탈의 작업성이 개선됩니다. 시멘트와 혼합물 배합시 입자 크기 분포를 최적화하면 습태 강도(green strength)를 높이고, 높아진 습태 강도에서 펌핑(pumping) 기능을 개선시키고, 블리딩(bleeding)을 줄이는 등 효과적입니다. 고유동 자기충전 콘크리트에는, CCF가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실용적인 안정제로 사용할 수 있다고 입증됐습니다.

CCF는 시멘트 매트릭스의 수화작용을 가속화하기 때문에, 초기 강도가 더 증가합니다. 투과성이 좋아지기 때문에 내구성도 개선됩니다. 안정적으로 보이는 연한 색상이 제품을 더 미적으로 돋보이게 하므로, 건설 작업에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오미아가 제공하는  콘크리트 관련 제품 중에서도 경량 충전제 (lightweight filler)와 폴리에틸렌 섬유 (polyethylene fiber)가  두가지 대표적인 스페셜티 제품입니다.

 ​Omya's Product Portfolio

 

추가 문의는 Contact 양식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